close
라움
close
이벤트 배너

보도자료

Press Releaseline

Press Release

인터파크 쎈딜, 블랙홀음식물처리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주식회사라움   2020.10.16 15:35:57
조회수 10
첨부파일 블랙홀제로.jpg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오랜 기간동안 시행하게 되면서, 외식보다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렇듯 집에서 일상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 수록 배달 음식은 물론 소형 가전 및 주방 가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한층 커지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제품은 가정용음식물처리기로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인 지금 수시로 나오는 음식물쓰레기를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와 음식물분쇄기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

음식물처리기의 선두주자인 블랙홀은 남은 음식물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미생물분해소멸기를 출시하면서, '음식물쓰레기는 버리는 것이 아니라 없애는 것'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합법적이고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분해 소멸하여 액체로 배출한다.

주식회사 라움은 2020년 코로나와 폭염, 장마 등으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었던 만큼, 인터파크 쎈딜 행사를 통해 10월 13일 ~ 10월 19일 7일간 가정용미생물처리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생물분해소멸식 블랙홀제로는 6만원 상당의 설치비 무료 및 특허 미생물 1년분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중복으로 제공하고 있어, 음식물쓰레기로 고충을 겪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블랙홀디스포저의 신제품 블랙홀제로를 만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미생물음식물소멸기 블랙홀제로 관련한 상품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본사 고객센터 및 인터파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광고 스크롤 좌측 배너
최근본상품
0/0
상단으로 이동